2025학년도 2학기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5.08.18 | 조회수 | 33 |
첨부파일 |
|
||||
전·편입 및 집중이수제로 인해 발생한 미수강 교과에 대한 학습(보충학습과정)을 온라인으로 학습하고 그 결과를 생활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온라인 보충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8월 25일(월요일)까지 본교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보충과정 안내」 운영 목적 전·편입 및 집중이수제로 인해 미수강 교과(보충학습과정)에 대한 학생의 학습권 보장 2. 신청 대상 전·편입으로 인한 미수강 교과의 수강이 필요한 학생(보충학습과정) 그 외 시·도교육청에서 신청을 인정하는 학생 3. 운영 기간 - 신청 기간 : 2025.08.11.(월) ~ 2025.08.29.(금) (해당 시도교육청 공문 참조) - 운영 기간 : 2025.09.15.(월) ~ 2025.12.12.(금), 13주 4. 운영 과목 : 47개 교과목 / 온라인 보충과정 기준 94개 과목(4~6페이지 참조) 5. 신청 방법 : 온라인 보충과정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제출 6. 수강 인정 기준 소속 교육청 및 학교에서 결정한 수강 인정 기준(진도율, 확인학습 제출, 자체 평가 등) 학업성적관리위원회를 통한 수강 인정 여부 판단 7. 온라인 보충과정 이용 방법 온라인 보충과정 중학교 홈페이지(https://ms.onlineschool.or.kr) 1) 회원가입: 09.15.(월) ~ 10.15.(수), 18:00까지 가능 신청 학생은 회원가입 후 강의 수강 가능(임시회원일 경우 관리자에게 문의) 기존 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기간 내 로그인하여 ‘본인 인증’을 해야함 2) 수강 기간: 09.15.(월)(회원가입 후) ~ 12.12.(금) 수강 기간 이후 강의 수강 불가 3) 확인학습 제출: 10.20.(월) ~ 12.12.(금), 23:59까지 가능 확인학습 제출 기간 이후 확인학습 제출 및 재제출 불가 |
다음글 | 장동선 박사와의 만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