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고을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 개학 변경 사항 추가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4.14 조회수 418

 

                  *온라인 개학 변경 사항 추가 안내

 

  1. 출결 확인인정 방법 추가

-e 학습터 학습일, 진도율, 학습시간 등을 기준으로 출석 확인함.

     ② 출결 확인: 당일 해당 수업 시간에 교과 담당 교사가 확인함.             

     ③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시간에 수강하지 못한 학생은 7일 이내에 수강을 완료하

         고 교과 담당 교사의 확인을 받아야 함.

-불가피하게 7일 이내에 수강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 교과별 대체학습(서면 학습자료 및 과제) 수행 후 교과 교사 확인을 통해 수강

          인정 처리       

       - 등교 후 대체학습 결과물을 학부모 확인서 등과 함께 제출해야 함.     

    ② 등교 중지 대상자가 건강상 이유로 원격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 등교 후 입원치료(격리)통지서 등 증빙서류 제출 시 출석 인정 처리      

      ※ 등교중지대상자란: 보건소 등에서 입원치료(격리)통지서 등을 발부받은 확진

          환자, 조사대상 유증상자, 확진자의 접촉자 등    

    그 외 질병으로 인한 결석     

       - 등교 후 3일 이내 증빙서류 제출 시 질병 결석처리

 

2. 기타

- 교과 수업에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교과 교사의 안내에 따르고 학급방 게시판의 Q&A를 이용함.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변경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안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 안내(MS 프로그램)
다음글 원격수업에 따른 교육활동 보호 협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