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개학 변경 사항 추가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4.14 | 조회수 | 418 |
*온라인 개학 변경 사항 추가 안내 1. 출결 확인‧인정 방법 추가 가-① e 학습터 학습일, 진도율, 학습시간 등을 기준으로 출석 확인함. ② 출결 확인: 당일 해당 수업 시간에 교과 담당 교사가 확인함. ③ 불가피한 사유로 해당 시간에 수강하지 못한 학생은 7일 이내에 수강을 완료하 고 교과 담당 교사의 확인을 받아야 함. 나-① 불가피하게 7일 이내에 수강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 - 교과별 대체학습(서면 학습자료 및 과제) 수행 후 교과 교사 확인을 통해 수강 인정 처리 - 등교 후 대체학습 결과물을 학부모 확인서 등과 함께 제출해야 함. ② 등교 중지 대상자가 건강상 이유로 원격수업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 등교 후 입원치료(격리)통지서 등 증빙서류 제출 시 출석 인정 처리 ※ 등교중지대상자란: 보건소 등에서 입원치료(격리)통지서 등을 발부받은 확진 환자, 조사대상 유증상자, 확진자의 접촉자 등 ③ 그 외 질병으로 인한 결석 - 등교 후 3일 이내 증빙서류 제출 시 ‘질병 결석’ 처리
2. 기타 - 교과 수업에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교과 교사의 안내에 따르고 학급방 게시판의 Q&A를 이용함.
*학생 및 학부모님들께서는 변경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안내]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 안내(MS 프로그램) |
---|---|
다음글 | 원격수업에 따른 교육활동 보호 협조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