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평화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총괄평가 이의신청 절차 및 양식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5.11.18 조회수 41
첨부파일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추후 있을 총괄평가의 이의신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첨부된 [서식6] 파일 활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절차

평가 실시

평가 결과 통지

이의신청 기회

부여(5일간)

이의신청

접수

이의신청 처리

· (일반) 학급

· (특이) 업성적관리위원회

처리

결과

제공

이의신청 내용반영

평가결과입력

기타

- 이의신청이 접수되면 일반적인 내용은 학급에서 담임교사가 판단하여 처리, 특이한 내용은 학업성적관리위원회 심의를 통해 처리(심의 결과에 이의신청 전·후 변경 내용 포함)

- 이의신청 중 주요한 내용은 이후 평가에 반영

 

총괄평가 이의신청 기간: 12월11일~15일

이전글 우리 학교의 새로운 보물 창고, ‘ㅎㅎㅎ 도서관’ 개관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2학기 총괄평가 실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