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교예산 편성 의견수럼 안내문 |
|||||
---|---|---|---|---|---|
작성자 | 최수진 | 등록일 | 22.12.14 | 조회수 | 56 |
2023학년도 우리 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 가능성, 예산 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2. 12. 14.(수) ~ 2022. 12. 20.(화) □ 참여대상 : 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출기한 및 제출방법 : 2022. 12. 20.(화)까지 -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063-286-5955) - 방법 2 :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pungnam) ⇒ 로그인 ⇒ [알림방] - [예산참여방]-의견서 탑재 → 홈페이지에 의견서 탑재 시, 꼭 “비밀글”로 설정 |
이전글 | 2024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문 |
---|---|
다음글 | 2022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의견수렴 안내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