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평화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수정)
작성자 *** 등록일 23.03.16 조회수 528
첨부파일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입니다.

1. 임원 선출 및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대행

감사

1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를 감사

2. 입후보 등록 일시 : 3.15()~3.19()(5일간)

3. 등록 방법 : 평화중학교 학부모회 선출관리위원회에 제출

(5층 교무실, 혹은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e-mail: meran9933@naver.com.)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부회장,감사)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부모회 자료실, e알리미 첨부파일

5. 선출 일시 : 3.20() 09:00 ~ 3.21() 13:00

6. 선출 방법(선출관리위원회에서 논의) : e알리미 온라인 투표(단일 후보시 무투표로 당선)


이전글 2023년 전주교육문화회관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 운영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