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수정) |
|||||||||||||||||
---|---|---|---|---|---|---|---|---|---|---|---|---|---|---|---|---|---|
작성자 | 김미숙 | 등록일 | 23.03.16 | 조회수 | 400 |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입니다. 1. 임원 선출 및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일시 : 3.15(수)~3.19(일)(5일간) 3. 등록 방법 : 평화중학교 학부모회 선출관리위원회에 제출 (5층 교무실, 혹은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e-mail: meran9933@naver.com.)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부회장,감사)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부모회 자료실, e알리미 첨부파일 5. 선출 일시 : 3.20(월) 09:00 ~ 3.21(화) 13:00 6. 선출 방법(선출관리위원회에서 논의) : e알리미 온라인 투표(단일 후보시 무투표로 당선) |
이전글 | 2023년 전주교육문화회관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 운영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