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평화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수정)
작성자 김미숙 등록일 23.03.16 조회수 400
첨부파일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입니다.

1. 임원 선출 및 인원 및 직무

구분

인원

직무

회장

1

학부모회를 대표하고, 학부모회의 업무를 총괄

부회장

1

회장을 보좌하며 회장이 부득이한 사유로 직무 수행할 수 없을 때 직무대행

감사

1

학부모회의 업무 및 회계를 감사

2. 입후보 등록 일시 : 3.15()~3.19()(5일간)

3. 등록 방법 : 평화중학교 학부모회 선출관리위원회에 제출

(5층 교무실, 혹은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e-mail: meran9933@naver.com.)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부회장,감사)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부모회 자료실, e알리미 첨부파일

5. 선출 일시 : 3.20() 09:00 ~ 3.21() 13:00

6. 선출 방법(선출관리위원회에서 논의) : e알리미 온라인 투표(단일 후보시 무투표로 당선)


이전글 2023년 전주교육문화회관 「마음을 채우는 끌림의 인문학」 운영 안내
다음글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