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3.16 | 조회수 | 961 | ||||||||||||
| 첨부파일 | 
			 | 
||||||||||||||||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등록 및 선출 안내합니다. 1. 임원 선출 및 인원 및 직무 
 2. 입후보 등록 일시 : 3.15(수)~3.17(금)(3일간) 3. 등록 방법 : 평화중학교 학부모회 선출관리위원회에 제출 (5층 교무실, 혹은 선출관리위원회 위원장 e-mail: meran9933@naver.com.) 4. 등록 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회장,부회장,감사) - 학교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부모회 자료실, e알리미 첨부파일 5. 선출 일시 : 3.22(수) 14시 이후 6. 선출 방법 : 학부모회를 통한 직선(단일 후보시 무투표로 당선)  | 
|||||||||||||||||
| 이전글 | 2023학년도 학부모회 임원선출 변경 안내(수정) | 
|---|---|
| 다음글 | 제10기 전주평화중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보궐) 입후보자 선거 공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