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평화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라북도교육청 야간민원실 운영 폐지 및 민원서비스 강화 방안 안내
작성자 전주평화중 등록일 23.02.16 조회수 279

전라북도교육청에서는 주간 방문이 어려운 민원인의 편의를 위하여 매주 화·목 야간민원실 제도를 시행중이나, 온라인 제증명 발급 증가 등으로 이용률매우 저조하여 운영 폐지하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고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폐지 시행일: 2023. 3. 1.() ~

. 민원서비스 강화 방안(야간민원실 대체 방안)

구 분

내 용

제증명 발급

홈에듀 즉시민원발급서비스, 홈에듀 우편민원발급서비스, 전라북도교육청 누리집 예약민원신청 등 온라인으로 제증명 서류 발급 안내

민원서류 수령

민원인이 야간서류 수령을 희망할 시, 본인 신분 확인 후 청사관리실에서 교부 대행

기타 전화상담

청사관리실 근무자 1차 응대 , 추가 상담 필요 시 익일 업무 개시 이후 담당자가 콜백 서비스 제공


이전글 2023 전주평화중 코로나19 대응방역활동자원봉사자 합격자 공고
다음글 2023학년도 스포츠클럽 댄스부 강사 1차 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