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생봉사활동 안내 및 개인봉사활동 양식 첨부 |
|||||
---|---|---|---|---|---|
작성자 | 박승희 | 등록일 | 21.07.06 | 조회수 | 355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학생봉사활동 안내문과 학부모 안내문 및 개인봉사활동 양식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이미 학부모 안내문 및 학생사전교육을 통해서 안내해 드렸지만, 2022학년도 고교입시 선발고사에 반영되는 내신성적 중 학생봉사활동 반영 인정시간이 변경되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 드립니다.
중학교 3 개년간 총 30 시간을 실시하면 만점을 받습니다. (3 개년간 학교에서 실시하는 학교교육과정 내 단체 봉사활동 + 학교교육과정 내 개인봉사활동 + 학교 외 개인봉사활동 = 30 시간) 2. 개인봉사활동을 실시할 때는 반드시 담임선생님께 사전에 계획서를 제출해서 계획된 내용을 사전 상담해야 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학교(담임선생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학교통신 여름방학호 |
---|---|
다음글 | 전라북도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조치 주요사항 요약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