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 일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한 안심알리미 서비스 지원 안내 및 안심단말기를 배부 합니다. 안내문의 이용 방법에 따라 서비스를 신청 및 사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쿨맘톡 서비스 개요] 제 공 서 비 스 | 등·하교 알림 서비스 | 1. 등하교 알림 : 자녀가 안심카드를 가방에 휴대하고 학교 교문 및 후문에 설치된 중계기를 통과하면, 자녀의 등·하교 상황을 실시간으로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2. “스쿨맘톡”앱을 설치 후 ‘자녀정보’에서 대표보호자 포함 최대 5명까지 추가 등록 가능합니다. ▷ 방학 중 방과 후 수업 시 등·하교 알림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전송됩니다. | 학교 공지사항 알림 서비스 | ▷ 학교에서 발송되는 공지사항을 “스쿨맘톡” 앱을 통해 학교 소식을 안내해 드립니다. ※ 학교 메세지 알림 순서 : “스쿨맘톡” 앱 푸시 알림 > 카카오톡 알림톡 > 일반문자(SMS) |
[스쿨맘톡 서비스 기간 및 이용요금 안내] 서비스 지원대상 | 1학년(신입생)~ 6학년 서비스 신청 학생 무상지원 | 서비스 이용기간 | 2025년 3월 ~ 2026년 2월 (12개월) | 서비스 이용요금 | 교육청 무상지원 | 기 타 안내사항 | ※ 개인 신상정보 변경, 해지 및 전학 시 반드시 고객센터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안심서비스 고객센터 (1588-5474) |
[스쿨맘톡 서비스 신청 및 이용방법 안내] (상세한 설명은 뒷면에) 어플(App) 설치 | ▷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스쿨맘톡’ 앱 검색 > 다운로드 후 앱 실행 | 서비스 가입 | ①어플(앱)설치 → ②신규회원가입 → ③인증 방법(휴대폰 인증) → ④회원등록 완료 → ⑤일반회원 로그인 → ⑥자녀, 안심카드 등록 → ⑦자녀, 보호자 추가 → ⑧가입 완료 | 단말기 등록 및 서비스 이용 | ①학교에서 전달받은 안심단말기의 (8자리) 숫자 입력 → ②자녀추가 → ③안심단말기 번호등록→ ④학생 책가방 외부에 단말기 착용→ ⑤스쿨맘톡 서비스이용 ※ 안심단말기 분실 시 재발급 방법안내 : 스쿨맘톡 앱 실행 → 스토어 → 스토어바로가기 |
2025. 3. 5. 오수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