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맞춤형학습지원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박상미 등록일 22.02.03 조회수 469
첨부파일

2022학년도 맞춤형학습지원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공고

'

오수초등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맞춤형학습지원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방과 학습코칭 프로그램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2. 3.

오 수 초 등 학 교 장

등학교 제2019-16

1.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 분야

인원

방과후 3~6학년 학습더딤아 국어·수학 기초학습지도 2개반(A, B)

A1, B1

2. 근무조건

근무 기간

2022.3.21.~12.9, 매주 월··금요일

(2022.7.23.~8.17)기간은 여름방학 및 교육활동 준비로 운영하지 않음

근무 기간은 교육과정 운영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근무 시간

A

13:50~14:30

3학년

2~3

3학년

2~3

3학년

2~3

14:35~15:15

5학년

2~3

5학년

2~3

5학년

2~3

B

13:50~14:30

4학년

2~3

4학년

2~3

4학년

2~3

14:35~15:15

6학년

2~3

6학년

2~3

6학년

2~3

40분 수업을 1시간으로 하며, 쉬는 시간은 포함하지 않음.

매일 연속 2시간 × 3일 근무 = 주당 6시간

근무 형태

방과 후에 학습 더딤 학생 특별 지원 (시간당 동학년 학생 2~3명 지도)

보수 지급

시간당 32,000(임실 관외 출근자는 1일 교통비 6,000~10,000원 지급)

프로그램 운영 기간 및 시간, 교실 상황, 방학 중 수업은 학교 행사 및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모집 세부 사항

. 모집 일정

내 용

일 시

비 고

공고

2022.2.3.()~2.15.() 12:00까지

본교 홈페이지 탑재

임실교육지원청,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 탑재

서류접수

2022.2.9.()~2.15.() 12:00까지

접수방법 : 방문접수

(오수초등학교 교무실로 직접 제출)

마지막 날 마감 시간 엄수

1차 서류 심사

2022.2.16.() 16:00~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최대 모집인원의 2배수)에 한하여 심사 결과 문자 발송

서류 심사 발표

2022.2.16.() 16:30이후

2차 면접 평가

2022.2.17.() 14:00~

대 상: 1차 서류 심사 통과자

장 소: 본관 12학년 교실

대기실: 본관 11학년 교실

심사 결과 발표

2022.2.17.() 16:00이후

합격자 발표

본교 홈페이지 탑재 및 개별 통보

. 선정 및 계약 방법: 1차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내용

1차 평가

(서류 심사)

강사 자격, 강사 경력, 적합성

2차 평가

(면접 평가)

프로그램 운영의 전문, 학생 관리, 의사소통 및 태도

4. 채용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함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5. 제출서류

. 응모 시(첨부파일 양식 자료를 사용함)

1)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자기소개서 1.

 

. 계약 시

1)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하나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

2) 통장 사본 1.

3) 주민등록증 사본 1.

4) 경력증명서(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 사본 1.

5) 최종 학력증명서 1.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6.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 제출된 서류는 면접 심사 이후 일주일 이내에 반환 가능하며, 기간이 지날 시 파기함.

.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이전글 2022학년도 유치원 자원봉사자 모집공고
다음글 2022학년도 임실동중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