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년 1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11.27 조회수 244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8-47

 

2018학년도 1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8. 11. 27.일에 개찰한 2018학년도 1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금액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가금류

5,068,000

5,014,032

4,520,200

()청샘비앤에프

90.15

 

공산품류

33,578,290

33,310,270

29,480,890

자연유통

88.5

 

농산물류

6,521,010

6,483,147

5,835,510

전주농협공판장 중매인88

90

 

수산물류

1,917,000

1,897,010

1,721,670

전주수산

90.76

 

육류

18,436,000

18,325,921

16,509,430

화산축산

90.09

 

김치류

2,480,900

2,503,918

2,253,540

부귀농협마이산김치 호남대리점

90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8. 11. 30. 16: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8. 11. 27.

 


이전글 2019학년도 초등학교 통학구역 확정 고시 및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다음글 전북교육문화회관 '진로직업체험(5차)' 학생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