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1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10.26 | 조회수 | 233 | ||||||||||||||||||||||||||||||||||||||||||||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8-45 2018학년도 11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8. 10. 26.일에 개찰한 2018학년도 11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금액단위: 원, %)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8. 10. 30. 10: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8. 10. 26. 전주오송초등학교장 |
이전글 | 11월 놀부랑놀자-11월안내장 |
---|---|
다음글 | 2019학년도 5,6학년 검정교과서 선정 결과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