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년 10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9.27 조회수 70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8-39

 

2018학년도 10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8. 9. 27.일에 개찰한 2018학년도 10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금액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가금류

5,855,500

5,865,258

5,288,110

온누리협동조합

90.16

 

공산품류

22,328,600

22,241,786

19,757,700

두원종합식품

88.83

 

농산물류

5,039,810

5,029,552

4,567,960

현대농산

90.82

 

수산물류

2,260,000

2,253,282

2,033,430

신일유통

90.24

 

육류

11,774,500

11,795,072

10,620,200

농업회사법인

()다일

90.04

 

김치류

2,464,000

2,456,040

2,211,020

익산김치

90.02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8.9. 28. 16: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8. 9. 27.

 

이전글 2018 사회통합대상자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과학캠프 신청 안내
다음글 2018 오송건강체험학습의 날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