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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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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6.26 조회수 58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8-30

 

2018학년도 07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8. 6. 26. 일에 개찰한 2018학년도 07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가금류

7,152,500

7,125,633

6,414,590

참조은식품

90.02

 

공산품류

36,242,035

37,125,404

33,407,470

만우식품

89.99

 

김치류

4,392,400

4,439,096

4,038,700

부귀농협김치 전주점

90.98

 

농산물류

5,641,140

5,587,462

5,046,050

현대농산

90.31

 

수산물류

1,387,000

1,388,659

1,253,550

대림유통

90.27

 

육류

18,211,500

18,098,225

16,317,420

청정L.S.F사업본부

90.16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8.06. 29. 12: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8. 0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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