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급식용 우유 구매(단가)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3.19 | 조회수 | 93 | ||||||||||||||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8-14호 2018년도 급식용 우유 구매(단가)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8학년도 우유 급식 구매(단가)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단위: 원, %)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8.03.28.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8. 03. 19. 전주오송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18년 하계 창의융합영재캠프 안내 |
---|---|
다음글 | 제6기 전주오송초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거 공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