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3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11.14 | 조회수 | 91 | ||||||||||||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54호 2017학년도 2학기 3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2017.11.14.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2학기 3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 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위: 원, %)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장터(S2B)를 통한 전자계약이 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11.14. 전주오송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18학년도 동계방학 특별 프로그램 개별 모집 안내(4박5일) |
---|---|
다음글 | 수학 클리닉의 날(2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