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2학기 2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9.12 조회수 360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47

 

2017학년도 2학기 2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2017.9.11.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2학기 2차 학습준비물 구매 계약 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위: , %)

공고명

기초금액

예정가격

견적가격

계약상대자

낙찰율

2017학년도 2학기 2차 학습준비물 구매

13,850,830

13,769,837

12,393,400

동의넷

(대표 허남일)

90.003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장터(S2B)를 통한 전자계약이 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 체결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9.12.

 

 

이전글 임시공휴일 지정 안내(2017.10.2.)
다음글 2018학년도 브니엘예술중학교 신입생 입학전형요강 공고 및 입학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