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6.28 조회수 115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35

 

2017학년도 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7.6.28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7-8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육류 식재료

16,547,200

16,529,244

14,912,330

농업회사법인(유)다일

90.22

 

수산물류 식재료

4,243,500

4,187,178

3,792,710

전주수산

90.58

 

농산물류 식재료

12,179,150

12,172,048

10,985,670

상산유통

90.25

 

김치류 식재료

4,469,377

4,519,026

4,379,320

부귀농협김치

96.91

 

공산품류 식재료

38,256,430

38,187,932

33,662,280

(유)신영웰빙푸드

88.15

 

가금류 식재료

8,181,700

8,129,221

7,326,710

완산푸드

90.13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7.6.30.() 16: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 6. 28.

 

이전글 '전주인문학365' 공주(공부하는주부)인문학 특강 홍보
다음글 [교육기부] 인튜이티브 서지컬(다빈치교실)프로그램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