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4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4.05 조회수 158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26

 

2017학년도 4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7.4.5.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4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유제품 구입

2,166,900

2,167,847

1,961,100

한국야쿠르트

전주특판

90.463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7.4.7.() 16: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 4. 5.

 

이전글 토요 드론 우주과학교실 운영 안내
다음글 제9회 황토현 전국 역사 페스티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