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우유 공급 업체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3.30 | 조회수 | 187 | ||||||||||||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24호 2017학년도 우유 공급 업체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2017.3.29.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우유 공급 업체 계약 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위: 원/개당, %)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이 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 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3.30. 전주오송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전주자연생태관 4월 토요 생태교실 모집 안내 |
---|---|
다음글 | 2017학년도 4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