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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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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급식용 우유 구매(단가) 전자입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3.22 조회수 196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17

 

2017학년도 급식용 우유 구매(단가) 전자입찰 공고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내역

건 명

2017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납품기간

2017. 4. 1. ~ 2018. 2. 28.(160)

기초금액

430(원단위 투찰 금지, 원단위는 절사)

규 격

국내산 1A등급 원유 100%를 사용한 백색우유(200), HACCP인증제품

입찰 방법

전자입찰, 최저가(단가)입찰, 지역제한(전라북도), 소기업·소상공인 간 경쟁

입찰서 접수

개시 일시

2017. 3. 21.() 16:00

입찰서 접수 마감 일시

2017. 3. 29.() 10:00

개찰 일시

2017. 3. 29.() 11:00

개찰 장소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납품장소 : 전주오송초등학교내 지정 장소

. 예상인원 : 954(무상우유급식 학생수 포함)

. 예정수량 : 954×160=152,640

예상인원 및 예정수량은 희망자수에 의해 증감될 수 있습니다.

. 우유급식 납품업체 기준

1) 우유급식 냉장고 설치 및 냉장(10이하)상태로 당일 배송할 수 있는 업체

2) 식품위생법에 의한 영업신고를 필하고 사업등록이 된 업체

3) 방학 중 무상우유 공급을 위한 멸균유 제공이 가능한 업체

4) 방학동안 무상 우유급식 대상자에 우유 배달이 가능한 업체

5) 등록 된 냉장차량보유 및 음식물배상책임보험가입 업체

6) 계약사항을 성실히 준수하는 납품업체

2. 입찰 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전자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지역제한 경쟁입찰, 최저가 단가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축산물가공처리법 제24조 제1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5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 허가를 득하고, 해당물품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회사 1투찰 : 1개 회사의 대리점(영업소 등)중 본교 관할 대리점(영업소 등)만 투찰하여야 합니다.(계약시 본교 관할 대리점을 증명할 수 있는 본사의 확인서(계약서) 제출)

11투찰 : 1인 명의로 여러 개의 대리점(영업소 등)을 운영하는 경우 1개의 대리점(업소 등)만 투찰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또는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우유, 유제품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하고 당해 입찰 목적물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차량보험(1사고당 3, 1인당 일천만원) 및 취급식품의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책임보상보험(1사고당 3, 1인당 일천만원)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계약 시 제시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되는 자 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우유구매 계약 특수조건의 내용을 숙지 후 입찰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이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이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급식물품 품질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9. 청렴서약서 준수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사업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전자입찰에 있어 입찰참가자격은 개찰과정에서 사후 판정을 원칙으로 함으로 미자격업체가 입찰에 참가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대상 업체로 선정된 업체가 참가가격이 없는 것으로 판명될 경우 또는 계약을 포기하였을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 대상 업체로 선정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의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 g2b. go.kr)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3. 21.

   

전 주 오 송 초 등 학 교 장

 

전주오송초등학교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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