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전입생관련 전입절차 및 반배정 안내(추가 신입생 포함)
작성자 *** 등록일 17.02.22 조회수 2615

2017학년도 전입생관련하여 안내합니다.

1. 학년말 방학중 전입 학생(2월10일~2월28일)

- 학교 등교

- 행정실 방문(1층 교장실 옆) 

-등본과 전입 신고접수증 제출

- 반배정 안내받기 (2월 28일 오후 4시 홈피 공지 예정)

-  3/2 일 배정받은 교실로 등교( 현관앞 교실배치도 부착 예정)

2. 3.2일 당일 전입오는 학생

- 학교 등교

- 행정실 방문(1층 교장실 옆)

- 반배정서 작성(등본과 전입 신고접수증 제출)

- 반배정 안내받기

- 담임교사와 함께 교실로 입실

 

3. 오늘(2/22) 이후 추가 신입생들은 2/28일 오후 4시에 홈피에 반배정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이전글 2017학년도 시업식 및 입학식 안내
다음글 2017학년도 “방과후 특기적성 및 토요문화교실, 가족예술교실”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