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청소용역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2.20 조회수 351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9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

 

2017.2.17. 개찰한 2017학년도 청소 용역 계약 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단위: , %)

공고명

기초금액

예정가격

견적가격

계약상대자

낙찰율

2017학년도 청소 용역

19,717,000

19,572,775

17,618,918

태금

(대표 형미란)

90.017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공휴일 포함)에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이 체결될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2.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 2. 20.

 

 

전주오송초등학교장

이전글 2017학년도 반 배정 안내(2~6학년)
다음글 2017학년도 당직(유인경비) 용역 계약상대자 결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