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오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1.25 조회수 267

전주오송초등학교 공고 제2017-73

 

2017학년도 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 상대자 결정 공고

 

2017.1.23.일에 개찰한 2017학년도 2월 학교급식재료 구매 계약상대자가 아래와 같이 결정되었음을 공고합니다.

(단위: , %)

건 명

기초금액

(품의금액)

예정가격

(eaT산출금액)

견적가격

(계약예정금액)

계약상대자

(견적 1순위자)

낙찰율

비 고

육류 식재료

6,844,000

6,792,592

6,147,300

화산축산

90.500

 

수산물류 식재료

580,000

573,354

519,000

전주수산

90.519

 

농산물류 식재료

3,815,700

3,794,456

3,428,700

농협공판장중매인230

90.360

 

김치류 식재료

712,000

718,632

647,800

()화인식품

90.143

 

공산품류 식재료

15,319,000

15,395,511

13,877,000

두원종합식품

90.136

 

가금류 식재료

1,455,500

1,450,645

1,306,000

온누리협동조합

90.028

 

 

1. 상기 선정된 업체는 2017.1.31.() 15:00까지 계약관련 제반서류를 확인하여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eaT)를 통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또한 본 계약 건에 대하여 관련규정안전행정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는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당되어 3개월 동안 해당 지방자치단체와 수의계약이 제한됨을 알려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본교 행정실(063-251-6471)로 연락바랍니다

 

2017. 1. 25.

 

이전글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위탁 운영을 위한 업체 제안설명회 안내
다음글 2017년 돌봄교실 선정 순위 및 제출 서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