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급현황 (2025.3.1기준)
학 년 | 1 | 2 | 3 | 4 | 5 | 6 | 계 | |
---|---|---|---|---|---|---|---|---|
학 급 | 7 | 6 | 7 | 6 | 7 | 7 | 40 | |
학 생 수 | 남 | 61 | 60 | 73 | 77 | 94 | 88 | 453 |
여 | 60 | 49 | 52 | 81 | 87 | 84 | 413 | |
계 | 121 | 109 | 125 | 158 | 181 | 172 | 866 | |
학급평균 인원 | 18 | 19 | 18 | 27 | 26 | 25 | 22.17 |
◈ 교직원 현황 (2025.3.1기준)
교장 | 교감 | 수석 교사 |
담임 교사 |
전담 교사 |
보건 교사 |
상담 교사 |
사서 교사 |
스포츠 강사 |
특수 교사 |
교무 실무사 |
늘봄 실장 |
늘봄 실무사 |
돌봄 전담사 |
행정 실장 |
행정 사무 |
영양 교사 |
조리원 | 관리실 | 당직 청소 인력 |
합계 | |
---|---|---|---|---|---|---|---|---|---|---|---|---|---|---|---|---|---|---|---|---|---|
남 | 1 | 6 | 4 | 1 | . | . | 2 | . | . | 2 | 2 | 18 | |||||||||
여 | 1 | 1 | 34 | 6 | 2 | 1 | 1 | 2 | 2 | 1 | 3 | 1 | 4 | 1 | 9 | 2 | 1 | 72 | |||
계 | 1 | 1 | 1 | 40 | 10 | 2 | 1 | 1 | 1 | 2 | 2 | 1 | 1 | 3 | 1 | 6 | 1 | 9 | 4 | 3 | 91 |
◈ 시설현황 (2025.3.1기준)
총부지 (13,117)㎡ | 정규 교실 | 특 별 교 실 | 관 리 실 | |||||||||||||||||||||||||||||||
---|---|---|---|---|---|---|---|---|---|---|---|---|---|---|---|---|---|---|---|---|---|---|---|---|---|---|---|---|---|---|---|---|---|---|
과학실 | 특수학급 | 영어실 | 컴퓨터교실 | 도서실 | 상담실 | 상담 통합실 | 방과후교실 | 보육실 | 다목적실 학생자치 | 계 | 교장실 | 교무실 | 행정실 | 통합 관리실 | 보건실 | 계 | ||||||||||||||||||
40 | 2 | 2 | 3 | 2 | 2 | 1 | 1 | 5 | 3 | 4 | 21 | 1 | 1 | 1 | 1 | 1 | 5 | |||||||||||||||||
부 속 시 설 | ||||||||||||||||||||||||||||||||||
실험 준비실 | 방송실 | 시청각실 | 연수실 | 학생 자치실 |
문서 보관실 |
OA실 | 당 직 실 | 식생활관 | 학생 탈의실 |
화장실 | 체육관 | 체육 기구실 |
남․여 샤워실 |
휴게실 | 이야기 코너 |
계 | ||||||||||||||||||
2 | 1 | 1 | 7 | 1 | 1 | 1 | 1 | 1 | 1 | 42 | 1 | 2 | 3 | 2 | 6 | 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