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5학년도 예산편성 참여 의견 제출 |
|||||
---|---|---|---|---|---|
작성자 | 옥구중 | 등록일 | 24.12.05 | 조회수 | 7 |
첨부파일 |
|
||||
2025학년도 예산편성 시 학교구성원(학생,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등)들의 참여를 확대하여 예산편성과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아래와 같이 참여 방법을 안내하여 의견 수렴을 하고자 합니다. 1. 대상: 옥구중 학교구성원(학생,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교직원 등) 2. 의견제출 안내: 가정통신문 발송, 학교홈페이지 탑재 3. 의견제출 방법: o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451-6695) o 학교홈페이지(okgu.ms.kr) ⇒ [행정실] - [예산참여방] - 의견서 탑재 4. 제출기간: 2024.12.4.(수) ~ 2024.12.11.(수) 까지 5. 제출서식: 붙임 파일 참조 붙임 가정통신문 1부. 끝. |
다음글 | 2024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교구성원 의견수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