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구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모저모 학교소식

2017학년도 옥구초등학교 급식보조 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작성자 *** 등록일 17.06.07 조회수 263
첨부파일

옥구초등학교 공고 제2017-11

 

행정대체인력 채용 재공고

 

2017년 옥구초등학교에 근무할 행정대체인력을 다음과 같이 채용 재공고합니다.

201767

옥구초등학교장

1. 분야 및 인원

채용분야

채용인원

업 무 내 용

근무지

비고

급식보조

1

급식 배식

급식실 내외부 청소 및 소독

급식기구의 세척 및 소독

기타 급식 관련 업무 지원 등

급식실

 

 

2. 근무조건

. 계약기간 : 2017.06.19. 2017.07.26. 2017.08.22. 2017.12.29. 2018.02.01. 2018.02.09.

, 계약기간 중에라도 계약사유가 소멸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보 수 : 125,880(시급 6,470)

-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 추후 보수의 조정이 있는 경우, 전라북도교육청 지침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른 공휴일과 근로자의 날 및비정규직 취업규칙 따른 토요휴무일 유급으로 지급

. 근로시간 : 14시간(20시간)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단체협약서(2013.7.8.)준용

. 근 무 지 : 옥구초등학교 급식실(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50)

 

3. 응모자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 사유가 없으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되지 아니한 자

. 경력 제한은 없음

, 경력자(학교 및 교육관련기관 근무자)는 우대

 

4. 서류접수

. 기 간 : 2017.06.07.() ~ 2017.06.13.() 16:30

. 장 소 : 전북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50. 옥구초등학교 행정실(063-464-8511)

. 서류 접수시 유의사항

1)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제출서류

. 행정대체인력 희망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붙임 참조)

. 자격증 사본 1(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 1(해당자에 한함)

. 주민등록등본 1(공고일 이후에 발급된 것. 남자 응시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1(채용 확정자에 한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채용 확정자에 한함)

. ()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경력조회동의서 1(채용 확정자에 한함)

 

6. 전형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 일 정

1) 서류심사 : 2017.06.14.()

2) 면 접 : 2017.06.15.() 14:00

3) 최종합격자발표 : 2017.06.15.() 16:30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최종 합격된 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임용 후 즉시 퇴직, 관계서류 미제출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한 경우, 추가채용이 발생될 경우 차순위자를 추가 합격자로 결정

 

7. 유의사항

.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형 일정은 학교 형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채용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구초등학교(행정실 : 063-464-85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제39회 공군참모총장배 Space Challenge 2017 전북지역 예선대회 안내
다음글 군산야외수영장 조기 개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