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옥구초등학교 급식보조 대체인력 채용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5.22 | 조회수 | 251 | ||||||||||
첨부파일 |
|
||||||||||||||
옥구초등학교 공고 제2017-10호
행정대체인력 채용공고
2017년 옥구초등학교에 근무할 행정대체인력을 다음과 같이 채용공고합니다. 2017년 5월 22일 옥구초등학교장 1. 분야 및 인원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17.06.01. ∼ 2017.07.26. 2017.08.22. ∼ 2017.12.29. 2018.02.01. ∼ 2018.02.09. ◦단, 계약기간 중에라도 계약사유가 소멸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나. 보 수 : 1일 25,880원(시급 6,470원) - 4대보험 개인부담금 포함 - 추후 보수의 조정이 있는 경우, 전라북도교육청 지침에서 정한 기준에 따름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른 공휴일과 근로자의 날 및『비정규직 취업규칙』에 따른 토요휴무일 유급으로 지급 다. 근로시간 : 1일 4시간(주 20시간) ※「전라북도교육감 소속 교육공무직원 관리규정」, 「단체협약서(2013.7.8.)」준용 라. 근 무 지 : 옥구초등학교 급식실(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50)
3. 응모자격 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 사유가 없으며, 다른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 정지되지 아니한 자 나. 경력 제한은 없음 단, 경력자(학교 및 교육관련기관 근무자)는 우대
4. 서류접수 가. 기 간 : 2017.05.22.(월) ~ 2017.05.26.(금) 16:30 나. 장 소 : 전북 군산시 옥구읍 옥구로 50. 옥구초등학교 행정실(☎063-464-8511) 다. 서류 접수시 유의사항 1)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5. 제출서류 가. 행정대체인력 희망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붙임 참조) 나.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다.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라. 주민등록등본 1부(공고일 이후에 발급된 것. 남자 응시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마.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 1부(채용 확정자에 한함) 바.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1부(채용 확정자에 한함) 사.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채용 확정자에 한함)
6.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나. 일 정 1) 서류심사 : 2017.05.29.(월) 09:00 2) 면 접 : 2017.05.30.(화) 14:00 3) 최종합격자발표 : 2017.05.30.(화) 16:30 합격자에게 개별통보
7. 유의사항 가. 신청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전형 일정은 학교 형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라. 선청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채용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옥구초등학교(☎행정실 : 063-464-85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17년 6월 학부모교육 운영계획 안내 |
---|---|
다음글 | 2017 상반기 '놀부(父)랑 놀자(子)' 아버지교육 운영계획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