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제2회 오봉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작성자 오봉초 등록일 21.07.09 조회수 143
첨부파일
심의안건.hwp (233.5KB) (다운횟수:47)

오봉초등학교 공고 제2021-14

2021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공고

오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제20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21. 07. 19.() 11:00

2. 장 소 : 오봉초등학교 교장실

3. 안 건

심 의 안 건

비 고

1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로 인한 학사일정 조정()

2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내 프로그램 운영방법 변경의 건()

3

2021학년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운영 계획()

4

2021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운영 계획()

5

2021학년도 제1회 오봉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

4. 참고사항 : 학부모, 교직원, 학생등 방청 가능

2021. 07. 09.

오봉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2021학년도 제2회 오봉초등학교 운영위원회 홍보자료,안건처리결과,회의록
다음글 제12기 오봉초등학교 운영위원회 구성 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