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학년도 오봉초등학교 디지털 튜터(강사) 채용 공고
작성자 오봉초 등록일 24.07.12 조회수 127
첨부파일

2024학년도 디지털 튜터 채용 공고

2024학년도 오봉초등학교에서 디지털 교육격차 해소를 지원하기 위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지닌 디지털 튜터(강사)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합니다.

2024712

오봉초등학교장

1. 모집 : 디지털 튜터(강사) 1

분야 및 인원

수업 시수

근무 기간

지도 내용

디지털 튜터(강사)

1

5(월요일-금요일)

주당 합산 15시간 미만

(12시간-3시간)

, 모든 요일이 근무가능한 자

(휴일 등 상황에 따라 주별

근무 요일은 변동될

수 있음)

2024.8.20.

~

2025.1.31.

디지털 기반 교과 수업 및 SW·AI 관련

실습을 위한 학생 교육(협력 수업)

2. 협력 수업 전·후 수업 계획-실행

-평가-피드백에 관한 협의

3. 학생의 수업 참여, 학습 태도,

학습 상황 등에 대한 협의

4. 집중 관리 학생의 학습 상황 관찰

및 기록(디지털 기기 사용법 지도)

5. 기관장이 지정하는 기타 업무 수행

(디지털 학습 지원 업무, 디지털 기기 관리 등)

* 오전근무(09:00-12:10사이) 근무 가능한자

지 원 요 건

자격요건

1) 업무(디지털 교육)관련 학과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1-1) 업무 관련 분야에 2~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학위가 없을시)

2) 임용 상한 연령(62) 미 해당자

3)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5) ·중등교육법 시행령별표 2 강사 자격 기준준용(동법 제42조 제1항 관련)

우대 조건

1) 학교 근무 경력 및 초등학생 지도 경력

2) 디지털(컴퓨터 및 SW·AI ) 교육 유경험자(방과후 학교 등)

3) 디지털 기기(PC, 노트북, 테블릿 등) 활용 능력 우수자

2. 근무조건

. 근무 기간: 20248202025131(예산 소진시 자동 종료)

채용기간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음

. 근무 시간:

- 5(월요일-금요일)중 주당 합산 시간 15시간 미만

- 1시간당 40분 기준, 12시간-3시간

*중요:모든 요일이 근무 가능한 자(휴일 등 상황에 따라 주별 근무 요일은 변동될 수도 있음)

- 디지털 지원 수업 시간 외 중간에 생기는 공강 시간에는 시급을 지급하지 않음

. 보수: 시간당(40) 40,000, 교통비(1): 10,000(원천세(주민세, 소득세) 본인 공제)

4대 보험 가입 가능(고용보험의 경우 필수 가입)

. 디지털 튜터(강사) 업무

1) 디지털 기반 교과 수업 및 SW·AI 관련 실습 학생 교육(협력 수업)

2) 협력 수업 전·후 수업 계획-실행-평가-피드백에 관한 협의

3) 학생의 수업 참여, 학습 태도, 학습 상황 등에 대한 협의

4) 집중 관리 학생의 학습 상황 관찰 및 기록(디지털 기기 사용법 지도 포함)

5) 학교장이 지정하는 기타 업무 수행(디지털 학습 지원 업무, 기기 관리 등)

위 내용을 원칙으로 하되, 자세한 사항은 학교장과의 계약에 따름

3. 원서 접수 기간 및 방법

. 접수 기간 : 2024.7.15.() 09:00 ~ 7.18.() 16:30 (18() 16:30 마감)

평일 접수 가능 시간(09:00~16:30)

. 접수 방법

1) 방문접수: 본교 교무실 방문

(전라북도 군산시 회현면 오봉로 55, 오봉초등학교)

2) 우편접수: 2024.7.18.() 16:30 도착분까지 인정

3) 전자우편 접수: 2024.7.18.() 16:30 도착분까지 인정(obong@korea.kr)

. 제출 서류

원서접수시 제출서류(지원서에 작성한 경력 및 관련자격 증빙서류 미제출시 미인정)

1) 디지털 튜터(강사) 지원 신청서 및 자기 소개서 각 1(서식 1, 서식 2)

2) 초등학생 지도(학교 근무 경력 등) 관련 증빙서류

3) 최종학력 증명서 1

4)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조회 동의서(서식 3)

5)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4)

6) 경력증명서 및 병역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7) 응시원서에 기재된 기타 자격증, 관련 활동 확인서

- 채용 합격자 제출서류 -

1) 주민등록초본 1

2) 통장 사본 1

3) 채용신체검사서 1

4) 잠복결핵검진 실시 확인서 1

4. 심사 및 전형 절차

구 분

심사 내용

일시

합격자 발표

1

서류심사

서류 접수 완료 후

2024. 7. 19.() 10:00 이후

<3명 이내>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2

면접심사

2024. 7.22.() 13:00 예정

(장소 및 상세 일정 추후 안내)

2024. 7. 22.() 16:00 이후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심사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변경 시 개별 안내 예정)

5. 기타사항

.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 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응시자가 원할시 본인에게 반환함.(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

반환 기간: 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발송 또는 전달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함.

. 평가내용은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

. 학교에서 계약체결 시 ()범죄 경력조회, 채용신체검사 확인 후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을 취소함.

.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1명이라도 선발 절차에 따라 심사 후 채용하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처 : 교무실 063-465-5323



이전글 [홍보] 2024년 국립서울현충원 제4회 나라사랑 보드게임 대회 안내
다음글 [홍보] 2024 군산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미래창작공방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