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오봉초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오봉초 | 등록일 | 22.03.10 | 조회수 | 289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항상 학교교육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이 지원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아이들의 즐거운 학교생활과 바른 성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학부모회를 구성하고자 하오니 오봉초 학부모회 임원으로 봉사하고자 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를 참조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학생 학부모님들은 누구나 입후보할 수 있으며 학교는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선출 개요 가. 관련근거: 전라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나. 학부모회 임원: 회장 1명, 부회장1명, 감사 1명 다. 위촉기간(임기): 2022. 3. 21.~2023. 2. 28. 2. 제출기간: 2022. 3. 11.(금)~2022. 3. 15.(화) 3일간 3. 제출장소: 해당학급 담임교사 및 교무실 4. 신청서류: 학부모회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5. 선출일: 2022. 3. 18.(금) 학부모총회에서 직접 선출(비대면시 유인물회신 선출) 6. 선출방법 가. 지원자가 선출인원을 초과할 경우, 무기명 투표를 실시하여 득표순에 따라 선출 나. 지원자와 선출인원이 같은 경우, 무투표 당선 가능 (※ 단 의결권이나 투표권 행사는 세대수를 기준으로 1세대(가정) 1표로 함.) 다. 지원자가 선출인원보다 적은 경우 전년도·당해년도 학부모회의 임원의 추천을 받아 위촉 라. 학부모 총회가 비대면으로 실시되는 경우 유인물 회신을 통해 선출
※ 뒷장의 개인정보수집동의서는 모든 학부모님께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학부모회 임원으로 입후보하고자 하시는 분은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뒷면의 입후보자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코로나-19 재택치료 소아를 위한 보호자용 Q&A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프로그램 신청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