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
|||||
---|---|---|---|---|---|
작성자 | 남원서원초 | 등록일 | 21.12.03 | 조회수 | 562 |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 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
이전글 | 2021학년도 유치원 자체평가 결과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남원서원초등학교 신입생 모집 요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