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하늘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2학기 기간제교사 1차 채용공고(국어,미술,한문 각 1명)
작성자 김중언 등록일 21.08.02 조회수 503
첨부파일

남원하늘중학교 공고 제2021-27

2021학년도 2학기 남원하늘중학교에 근무할 기간제교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채용인원

채용기간

응모자격

국어, 미술, 한문

1

2021.9.1 ~ 2022.2.28.

(6개월)

- 해당 교과목 교사 자격증 소지자

- (인력풀 과목일 경우) 1차 공고 인력풀 등재자 채용 원칙

2. 근무조건

- 임용권자 : 남원하늘중학교 학교장

계약기간 : 2021. 9. 1.-2022. 2. 28.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호봉 고정)

- 근무시간 : 18시간

-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국가공무원복무규정준용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 2, 3차 시험 : (2)수업실연, (3)면접(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 응시자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붙임서식 1, 사진첨부,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 자기소개서 1[붙임서식 2]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21. 8. 2. -2021. 8. 5. 12:00까지 (, 일 포함)

- 접수장소 : 남원하늘중학교 교무실 또는 전자우편(전송후 전화확인)

코로나 예방차원의 방문접수를 지양합니다.

- 접수방법

- 전자우편 주소: tkimja@naver.com, 스캔본 제출(면접 시 원본 제출)

(2021. 8. 5. 12:00 도착분까지)

- 남원하늘중학교 주소: (55770)전라북도 남원시 동헌길 75,  남원하늘중학교 교무실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전화 통지) 예정일 : 2021. 8. 5. 12:30이후

. 2, 3: 수업실연 및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 2021. 8. 5. 15:00-

- 일시 및 장소는 과목별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1차 합격자는 당일 2, 3차 시험이 있으니, 유선 연락 대기하여 통보 후 바로 2, 3차 시험에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8. 6. 10:00이후

최고득점자의 채용 포기 차점자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함.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교사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원본지참)

-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초본 1.

-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

-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

-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혹은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8. 유의사항

-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원하늘중학교[063)630-2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제3차 남원하늘중학교 코로나-19 대응 단기인력(방역활동도우미) 채용 공고
다음글 여름방학 사이버 학교폭력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