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경 방법 : 기존통신사에서 타 통신사로 변경 후 고객아이디 및 회선번호 확인 후 해당 학교에 통지 ※ 통신사 변경 등은 학부모가 직접 처리 ◈ 지원하는 통신사 : KT,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LGU+, 티브로드, 전북방송, 금강방송 ※ 이외의 통신사는 지원하지 않음 ※가입 전 교육청지원 대상 인터넷상품인지 반드시 확인) ◈ 통신사 변경 기간 : 연 1회만 가능 (11월1일 ~ 20일) ※ 위 변경 기간에 학부모가 직접 통신사 변경 후 11월20일까지 해당학교에 신청(변경된 통신사 가입내역 학교에 신청) ◈ 지원 제외 : 컴퓨터 미보유, 학적 상실, 타시도 전출, 기숙사 거주, 타시도 및 타시군 지원 요구, 특별한 사유없이 유해차단 프로그램 미설치 및 삭제하는 경우 ※ 단, 직접 통학하거나 기숙사 및 하숙집, 친척집 등에서 직접 사용하는 경우는 지원 ◈ 위 기간 이후의 통신사 임의적 변경은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보화지원 및 역기능 예방에 관한 조례에 의해 지원하지 않음 -전라북도교육청 교육정보화 지원 및 역기능 예방에 관한 조례 제 15조 (인터넷사업자 변경) 인터넷사업자 변경은 11월에 변경 신청한 경우로 제한한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확인을 거쳐 변경 할 숭 있다. 1. 사용하던 인터넷사업자가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지역으로 이사 2. 중복고장 등으로 인한 서비스품질의 심각한 저하 (두 경우만 확인을 통해 변경 가능) ※ 중복고장 여부는 기존 이용 통신사에 3회이상 A/S 이용 여부 확인서 첨부로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