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원서접수 안내 |
|||||
---|---|---|---|---|---|
작성자 | 이리남창초 | 등록일 | 21.12.02 | 조회수 | 349 |
첨부파일 |
|
||||
1.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① 예비소집일시 : 2022년 1월 4일(화) 10:00~16:00 (보호자와 취학 아동이 함께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예비소집 장소 : 본교 본관 1층 교무실 2. 구비서류 ① 입학원서 - 취학통지서와 함께 주민센터에서 배부됩니다. - 우리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첨부파일을 출력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 우리 학교 교무실에 직접 오셔서 가져가셔도 됩니다. (※본 원서는 생활기록부에 기재되오니 모든 사항이 주민등록과 동일하게 기록되어야 합니다.) ② 취학통지서(행정복지센터 발행) ③ 가족관계증명서(추후 반환)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인편, 우편)에 대한 지자체, 국민의 개선 요구에 따라 2022학년도부터 초등학교 취학통지서를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3.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발급 서비스 대국민 홍보 |
이전글 | 익산시 모현시립도서관_2021 모현도서관 크리스마스 원데이클래스 수강생 모집 안내문 |
---|---|
다음글 | 「2021 청소년우주과학여행」 행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