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11.28 | 조회수 | 171 |
1. 목적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2. 일시 :‘22. 12. 8.(금) 15:00 ~ 17:00 3.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시청각실 4. 참석대상 : 학생, 교원, 학부모, 스마트기기 관계자, 전문가 등 5. 참가 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22. 11. 24.(목) ~ 12.2.(금) 나. 참가인원 : 선착순 150명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다.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
https://forms.gle/LJuTHkh8FhFLZg9Q8
|
이전글 |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병행 발급 안내(온라인서비스 발급 안내) |
---|---|
다음글 | 급식 조리종사원 전국 파업 참여에 따른 대체 급식 실시안내(22.11.25.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