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 계획 수립을 위한 공청회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2.11.28 조회수 171

1. 목적 : 학생 교육용 스마트기기 보급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 

2. 일시 :‘22. 12. 8.() 15:00 ~ 17:00

3. 장소 : 전라북도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시청각실

4. 참석대상 : 학생, 교원, 학부모, 스마트기기 관계자, 전문가 등

5. 참가 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22. 11. 24.() ~ 12.2.()

  나. 참가인원 : 선착순 150 (참가인원 도달시 신청 조기 마감)

  다.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구글 폼 이용)

 

https://forms.gle/LJuTHkh8FhFLZg9Q8

 

이전글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병행 발급 안내(온라인서비스 발급 안내)
다음글 급식 조리종사원 전국 파업 참여에 따른 대체 급식 실시안내(22.11.25.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