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배드민턴 개인위탁강사 외부강사 모집 공고(2차)
작성자 *** 등록일 21.02.16 조회수 363
첨부파일

남원초등학교 공고 제 2021-3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모

남원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 위탁 강사를 모집합니다.

2021. 2. 16.

남원초등학교장

------------------------------------------------------------------------------------

1. 모집 분야 및 인원

프로그램명

운영요일

운영횟수

모집 인원()

1

배드민턴

,

2

1

운영요일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21216() ~ 2021219()

2) 접수 장소 : 남원초등학교 교무실로 인편 접수

3) 선정 및 계약방법 : 지원자는 모두 1차 제안서 평가(서류심사)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면접심사)에 참여해야 하며, 심사 후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함.

5) 평가 영역 및 내용

구분

평가 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 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소개서 평가 등), 교재 및 콘텐츠의 적정성 등

2차 평가

(면접)

프로그램 지도능력,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능력, 태도, 교육자로서의 자세 등

6)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면접) 실시

- 1차 서류전형 통과자 통보 : 222() 예정

-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평가(면접) : 224() 14:00 예정

- 합격자 발표 : 225() 14시 이후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

7) 계약

- 계약 서류 제출 및 계약 : 225() ~ 26(), 9~16

- 계약기간 : 2021322022228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추후에 전체 인원의 1/3이 등교함에 따라 방과후학교가 휴강될 시, 수업이 불가할 수 있음

8) 선정강사 오리엔테이션 : 추후안내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양식1, 붙임 1,2.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양식2)

2) 계약 시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

통장 사본 1

주민등록증 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청렴서약서 1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

5. 기타사항

1) 심사결과 1순위가 우선 계약하되, 1순위가 계약을 파기할 경우 차순위와 계약할 수 있음.

2) 강사로 선정되어 계약한 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 기관 중복 응시 불가함.

3) 탈락한 응시자 채용 서류에 반환청구 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7(315, 12)까지 이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4)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5) 이번 공고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전라북도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6) 심사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재공고 할 수 있음.

7) 안내된 일정에 따라 심사가 진행되며 별도의 연락을 하지 않으나, 부득이하게 일정 조정시 개별 안내됨.

8) 문의 전화 : 063-630-8800(오전 9-12)


이전글 2021 전라북도과학전람회 운영계획 안내
다음글 학교규칙 개정(안) 및 체험학습 규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