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남성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소아청소년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1.10.15 조회수 1540
첨부파일

<2021 소아청소년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

 

구 분

06.1.1.09.12.31.(1215)

예약 기간

10.18() 2011.12() 18(4)

접종 기간

11.1()11.27() (4)

 

중학생은 11/1부터 접종 기간입니다.

* 백신 종류: 화이자

* 접종 간격: 3주 간격 총 2

* 사전 예약: 예방접종 사전예약 누리집을 통해 개별적 예약

예방접종은 본인 및 보호자의 의사에 따라 시행되는 만큼 접종을 강요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지 않도록 유의(선택사항)

** 1차 접종: 11/1~11/27 ->3주후 -> 2차 접종

** 유의사항

1) 2차 접종은 3주 후 이루어지며 122차고사(기말고사) 기간에 겹치지 않도록 유의

=> 11/1(월)~11/13(토) 2주동안만 1차 접종을 할 수 있도록 안내 (3, 4주에 접종 시 행사와 시험 기간 겹침)

2) 되도록 수업결손을 예방하기 위해 수업이 일찍 끝나는 , 금요일 이용하여 접종

3) 출결관련 사항 담임선생님들께 문의

 

신분증 관련 안내사항 부총리-질병관리청장 정례회의(10.13.) 관련

접종 시 지참 필요한 신분증 종류는 당초 공문으로 안내 드린 바와 같이아래와 같음

< 현행 지침 상 신분증의 범위 >

기간 만료 전 여권

유효기간 내 청소년증 또는 청소년증 발급신청 확인서

* 주민센터에서 발급하며, 법정대리인 등의 대리 발급도 가능

학교생활기록부 개인 신상 페이지(학교장 확인 필요)

* 나이스 대국민서비스(www.neis.go.kr)를 통해 가정에서 발급 가능

주민등록증, 유효기간 내 주민등록증 발급 확인서

기타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 사진이 부착되고 주민등록번호가 명시된 신분증

백신 접종에 따른 교육과정 운영방안 요약

접종일

접종 후 1

접종 후 2

접종 후 3~

학사

거리두기 단계별 학교밀집도 기준에 따른 수업 운영

출결

출석인정에 따른 출결처리(결석·지각·조퇴·결과)

질병으로 인한

출결처리

평가

출결처리 방식에 따른 인정점 부여

증빙

자료

예방접종내역 확인서, 예방접종 증명서

가정 내 건강 관리 기록지, 보호자 의견서, 담임교사 확인서 등

의사 진단서

(소견서)

평가 기간에는, 접종 후 1일과 2일째라도 의사의 진단서 또는 소견서 등 확인이 필요하며, 제출 서류 확인 후 출석 인정 처리

 

** 희망하시는 분들은 붙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붙임1)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문

붙임2) 코로나19 예방접종 시행 동의서

붙임3) 코로나19 예방접종 예진표

접종 전후 안내사항 및 신분증 관련 안내사항

 

 

 

이전글 2021 교원능력개발평가 학생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전라북도 학부모교육 10월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