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군산명화학교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6.22 | 조회수 | 157 |
첨부파일 |
|
||||
군산명화학교 공고 제2018-22호 군산명화학교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2. 채용인원 : 1명 3. 채용기간 : 2018.7.1.~2018.12.31. 4. 접수기간 : 2018.6.25.(월) 9:00 ~ 2018.6.27.(수) 14:00까지 ※ 접수기간중의 평일 09:00~16:30 접수 가능, 토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5. 접수장소 : 군산명화학교 행정실 6.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7. 면접일시 : 2018.6.28.(목) 9:00 8. 문의처 : 본교 행정실(465-739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
이전글 | 2018학년도 상반기 예산집행내역 공개 |
---|---|
다음글 | 2018학년도 학교회계 세출예산 중간결산 내역 공개(5월 31일 기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