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명화학교 로고이미지

행정소식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년 하반기 군산명화학교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06.22 조회수 156
첨부파일

군산명화학교 공고  제2018-22호

군산명화학교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2. 채용인원 : 1

3.  채용기간 : 2018.7.1.~2018.12.31.

4. 접수기간 : 2018.6.25.(월) 9:00 ~ 2018.6.27.(수) 14:00까지

접수기간중의 평일 09:00~16:30 접수 가능,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5. 접수장소 : 군산명화학교 행정실

6. 접수방법 :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신분증 지참)

7. 면접일시 : 2018.6.28.(목) 9:00

8. 문의처 : 본교 행정실(465-7394)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공고문 참조

이전글 2018학년도 상반기 예산집행내역 공개
다음글 2018학년도 학교회계 세출예산 중간결산 내역 공개(5월 31일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