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12.24 | 조회수 | 224 |
첨부파일 |
|
||||
1. 관련: 군산명화학교-11062,11071(2018.12.24.)호 2.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채용분야: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나. 채용인원: 1명 다. 채용기간: 2019.1.1.~2019.6.30. 라. 접수기간: 2018.12.24.(월) 14:00 ~ 2018.12.27.(목) 14:00 ※ 평일 09:00~16:30 (토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마. 접수장소 : 군산명화학교 행정실 바. 접수방법 : 응시자 본인 방문제출(신분증 지참) 사. 면접일시 : 2018.12.28.(금) 09:00 아. 최종합격자발표 : 2018.12.28.(금) 14:00 붙임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공고문 1부. 끝.
|
이전글 | 귀속 2018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
---|---|
다음글 | 군산명화학교 불용 관용차량(통학버스) 매각 전자 입찰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