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명화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년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18.12.24 조회수 224
첨부파일

1. 관련: 군산명화학교-11062,11071(2018.12.24.)

2.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가. 채용분야: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나. 채용인원: 1

    다. 채용기간: 2019.1.1.~2019.6.30.

    라. 접수기간: 2018.12.24.() 14:00 ~ 2018.12.27.() 14:00

        ※ 평일 09:00~16:30 (토요일공휴일 접수 불가)

    마. 접수장소 : 군산명화학교 행정실

    바. 접수방법 : 응시자 본인 방문제출(신분증 지참)

    사. 면접일시 : 2018.12.28.() 09:00

    아. 최종합격자발표 : 2018.12.28.() 14:00

 

붙임 2019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직) 채용 공고문 1. .

 

이전글 귀속 2018년 교직원 연말정산 안내
다음글 군산명화학교 불용 관용차량(통학버스) 매각 전자 입찰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