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풍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1학기 학부모 예약상담제 운영안내
작성자 *** 등록일 17.03.07 조회수 261
첨부파일

2017학년도 1학기 학부모 예약상담제 운영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1. 목  적 : 학생에 대한 교육정보를 담임과 학부모가 공유함으로써 바람직한 교육에 기여하고자 함

 2.  운영방법

    가. 학부모의 희망시간을 조사하여 실시함

    나 . 학부모에게 시간적, 심리적 부담을 드리지 않도록 각 교실에서 상담활동을 전개함

    다. 담임교사는 해당 학생의 학습이력 및 표준화검사 결과 등을 적극 활용하여 객관도 높은 상담이 이뤄지도록 함                  

   라. 상담의 방법은 학교방문 , 전화상담 ,가정방문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실시하며 진정으로 필요한 학생의학생의 학부모님과 이뤄지도록 함                   

 3. 장  소 : 무풍초등학교 각 반 교실 및 가정방문 시 학생의 가정

 4. 일  시 : 2017. 3.13(월) ~317(금) 15:30 ~19:00

 5. 대상 : 전체 학부모님 (기간 내 상담이 어려우신 학부모님께서는 담임교사와 별도의 시간을 정하 

               여 상담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17.유치원 방과후과정 특성화 프로그램 강사 채용공고
다음글 2017학년도 1학기 교육과정 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