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년 학생수 |
중학교 | 고등학교 | 총계 | |||||||||||||||
|---|---|---|---|---|---|---|---|---|---|---|---|---|---|---|---|---|---|---|
| 1 | 2 | 3 | 계 | 1 | 2 | 3 | 계 | |||||||||||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남 | 여 | |
| 학생수 | 4 | 1 | 2 | 1 | 3 | 4 | 9 | 6 | 4 | 0 | 1 | 0 | 5 | 3 | 10 | 3 | 19 | 9 |
| 5 | 3 | 7 | 15 | 4 | 1 | 8 | 13 | 28 | ||||||||||
| 학급수 | 1 | 1 | 1 | 3 | 1 | 1 | 1 | 3 | 6 | |||||||||
| 학 교 | 구분 성별 |
교무실 | 행정실 | 총 계 | ||||||||
|---|---|---|---|---|---|---|---|---|---|---|---|---|
| 교장 | 교감 | 교사 | 교무 실무사 |
계 | 행정 실장 |
일반직 | 행정 대체 |
청소원 | 계 | |||
| 중 학 교 | 남 | 1 | 4 | 5 | 5 | |||||||
| 여 | 3 | 1 | 4 | 4 | ||||||||
| 고등학교 | 남 | 1 | 4 | 5 | 1 | 1 | 1 | 3 | 8 | |||
| 여 | 5 | 5 | 2 | 1 | 3 | 8 | ||||||
| 계 | 1 | 1 | 16 | 1 | 19 | 1 | 3 | 1 | 1 | 6 | 25 | |
| 보통교실 | 관리행정공간 | 특별교실 | 학습지원공간 | 학생·교원지원공간 | 보건·위생 공간 |
부속시설 | 비고 | ||||||||||||||||
|---|---|---|---|---|---|---|---|---|---|---|---|---|---|---|---|---|---|---|---|---|---|---|---|
| 일반 교실 |
교과 교실 |
교장실 | 행정실 | 교무실 | 상담실 | 숙직실 | 가사실 | 과학실 | 미술실 | 음악실 | 영어 전용교실 |
다목적 강당 |
도서실 | 자율 학습실 |
컴퓨터실 | 학생 회의실 |
체력 단련실 |
락 밴드실 |
남자 보건실 |
여자 보건실 |
운동장 | 관사 | |
| 6 | 2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5동 (21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