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수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조석준 | 등록일 | 22.03.02 | 조회수 | 560 |
첨부파일 |
|
||||
무주중앙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본교 2022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을 아래와 같이 편성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온라인으로 접수받고자 하오니, 본 안내장을 참고하셔서 문자메시지로 안내된 온라인 양식으로 기한 내에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 기간 : 3. 2.수 ~ 3.4 금)
학부모님 꼭 알아두세요 1. 방과후학교 1학기 운영 기간: (2022.3.8.화 ~ 2022.7.18.월) 2.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재료비는 개인부담입니다. (재료비 스쿨뱅킹 추후 안내) 3. 운영 중간에 추가 신청은 불가하며, 재료비가 있는 프로그램의 경우 수강 취소시 환불규정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집니다. 4. 프로그램의 신청자 수가 수강인원(20명 내외) 초과할 경우 본교 방과후학교 수강생 선정기준에 따라 수강자를 결정하며, 수강생 5명 이하인 프로그램의 경우 폐강될 수 있습니다. ※ 단, 프로그램의 특성상 수강인원은 변경·조정될 수 있습니다.
<학년 초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 기준> · 1순위: 전년도 학생복지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학생 · 2순위: 맞벌이 가정의 학생 · 3순위: 고학년 학생 우선 · 4순위: 선착순 · 4순위 후에도 경합 시 돌봄교실 참여 학생은 후순위가 됨
5. 질 높은 수업을 위해 학교.강사는 이렇게 운영하겠습니다. ▶ 방과후학교 출결사항 및 교육 내용을 강사가 직접 문자, 전화로 연락드립니다.(동의자) 6. 질 높은 수업을 위해 학생들이 아래 사항을 꼭 지킬 수 있도록 가정에서 지도해 주십시오. ▶ 신청한 프로그램은 성실히 참여해야 합니다. ▶ 수업시간을 정확히 지켜야 하며 수업 태도(수업 중 군것질 금지 등)도 바르게 해야 합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석할 경우 강사님께 미리 연락해 주세요.
신청하기 전에 필수 확인 사항 1. 2쪽의 프로그램 안내에서 프로그램별 대상학년과 시간을 꼭 확인하세요. 2. 여러 프로그램을 신청할 때는 3쪽의 시간표를 보고 시간이 겹치지 않는지 확인 바랍니다. (1~2학년의 경우 돌봄 방과후프로그램과 방과후학교는 다름을 안내드립니다.) 3. 3쪽에서 꼭 수업시간 확인해주세요. 시작 시간이 다양합니다. ※ 문의 전화 : 담임선생님 또는 방과후 행정실무사 선생님(322-2419, 오후 1시 30분 ~ 4시 20분) |
이전글 | 코로나19 관련 가정내 건강관리 기록지 |
---|---|
다음글 | 2022학년도 1학기 초등돌봄교실 모집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