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코로나19 대응 관련 '학생 출석 인정 처리' 수정 내용 안내
작성자 강성임 등록일 20.09.28 조회수 254
첨부파일

관련

코로나19와 증상이 유사한 인플루엔자의 동시 유행을 방지하기 위한 한시적 무료접종 대상 추가 확대(14~18, 2~3 포함)

교육안전망 강화방안’(’20.8.11.) 후속 지원을 위한 원격수업의 질 제고 및 교사-학생 간 소통강화 추진

수정 내용

(예방접종)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위해 검진 기관을 방문하는 학생은 접종 당일에 대해 출석 인정 처리

- 등교수업 및 원격수업에 모두 해당되며, 원격수업(쌍방향 실시간 수업 제외)은 학생이 희망하여 기간 내 수강하는 경우 출석 처리 가능

, 학교의 지필·수행평가 기간(시간)은 미인정 결석(결시) 처리함

증빙서류: 학생이 제출한 예방접종확인서 또는 방문확인서

 

이전글 2021학년도 국립 전북기계공업 고등학교 온라인 입학설명회 안내
다음글 특성화 프로그램(동아리 활동) 외부강사 재공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