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2022학년도 전일제강사(초등특수) 채용 공고 계획
작성자 무장초 등록일 23.01.27 조회수 243
첨부파일

무장초등학교 공고 제2023 - 1

2022학년도 무장초등학교에 근무할 전일제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 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채용인원

응모자격

비고

특수(초등)

1

- 초등특수 교원자격증(2급정교사 이상) 소지자
- 1차 공고 도교육청 인력풀 등재자 채용 원칙

- 인력풀 미등재자 지원 가능 (인력풀 운영 교과이 나 면지역 학교 해당)

- 명예퇴직교원 지원 가능

(채용일 기준 만62세까지, 채용일 기준, 2023년 한시적 적용, 명예퇴직교원 외 지원자가 없는 경우 에 채용 허용)

2. 근무조건

임용권자 : 무장초등학교장

계약기간 : 2023. 2 .13 . 2023 . 2 . 23. (9)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근무시간 : 18시간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준용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정년퇴직교원 (,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다만, 현재 채용제한자 중에 한함)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2배수)

. 2차 시험 : 면접(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 1차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응시원서 1.(붙임서식,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1.(붙임서식)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 2023 .1 . 30 . 102023 . 2. 3 . 16 (, 일 제외)

접수장소 : 무장초등학교 전자우편, 우편(등기) 방문 접수를 지양합니다.

접수방법 : 전자우편(주소: mujangcho@korea.kr,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2023. 2. 3. 16시 발송분까지)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화 통지)

예정일 : 2023 . 2 . 6 . 16:00까지

. 2: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 : 2023. 2 . 7.()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면접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교원자격증 사본 등 응시원서에 작성한 모든 내용 입증자료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 2. 7. 17:00까지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교원자격증 또는 관련 자격증 사본

주민등록표 초본(병적포함)

최종학력증명서: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필요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유효기간: 최근 검진 대상연도(최대 2년 이내)

성범죄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 합산신청서(필요시)

임용대기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채용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대학졸업증명서, 대학원졸업증명서)는 임용대기자 확인서로 갈음

8. 유의사항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장초등학교(562-901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2023학년도 기간제교사(초등특수) 채용 계획 공고
다음글 2022년 교직원을 위한 나이스 연말정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