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대상자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무장초 등록일 21.12.01 조회수 546

 그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을 인편, 우편으로 해왔으나 국민 불편 사항을 개선하여

2022학년도부터 정부24 홈페이지(열람, 출력 모두 가능) 및 모바일 앱(열람만 가능)을 통해

이용 가능하도록 온라인 취학학통지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텍스트 상자: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 2021. 12. 3.(금) 10:00 ~ 12. 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안) : 2021. 12. 13.(월) ~ 12. 20.(일), 8일 간

 


 

 

 

 

 

 

이전글 2022년 상반기 무장초등학교 행정대체(시설관리직) 채용 공고
다음글 2021학년도 방역활동도우미(4차) 모집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