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학교우유급식 납품희망업체 모집공고 |
|||||||||||||
---|---|---|---|---|---|---|---|---|---|---|---|---|---|
작성자 | 무장초 | 등록일 | 17.02.08 | 조회수 | 411 | ||||||||
첨부파일 |
|
||||||||||||
무장초등학교 공고 제2017-8호 학교우유급식납품희망업체 모집 공고 2017학년도 본교 학교우유급식납품희망업체를 모집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모집식품군 및 업체수
2.참가자격 - 학교급식 전자조달시스템 등록 업체 3. 학교우유급식 납품업체 희망시 첨부 서류 ① 학교우유급식 납품희망신청서(별첨 서식) ② 해당품목의 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학교급식전자조달시스템 등록 증빙서류 4. 납품 신청서 접수기간: 2017. 2. 9(목) 9:00 ~ 2017. 2. 14(화) 16:30 5. 접수방법: 현장 직접접수 ( 우편접수는 하지 않음 ) 6. 접 수 처: 무장초등학교 행정실 7. 학교급식납품업체 선정방법 및 절차 모집공고 ⇒ 신청서 접수 ⇒ 서류심사 ⇒ 학생선호도조사 ⇒ 학교장계약 8.계약기간: 2017. 03월. ~ 2018. 02. 28. (※우유급식 실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아니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계약을 철회합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562-90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2. 8 무 장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7년도 교육공무원 성과상여금 방법 |
---|---|
다음글 | 2017 주민참여 제안사업공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