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모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이리모현초 학부모회·익산녹색어머니연합회,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2022.12.07.)
작성자 이리모현초 등록일 24.12.17 조회수 1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느림보 거북이가 돼 주세요”


이리모현초등학교 학부모회(회장 서춘순)와 익산녹색어머니연합회(회장 전지은)가 7일 모현초 앞 옐로존에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이들은 이날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제한속도 30km 준수, 불법 주정차 금지, 교차로 횡단보도 보행신호시 우회전 금지 등 교통안전 수칙을 집중 홍보했다.

특히 학생 안전을 위해 학교 앞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는 느림보 거북이가 돼 달라는 현수막을 들고 홍보 활동을 펼치며 운전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서춘순 회장은 “아이들 교통안전을 각별히 챙기며 학교 주변 일대를 매일 살피고 다니시는 임미성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교직원 분들과 모현초 학부모회 회원분들, 매주 익산지역 학교를 순회하며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녹색어머니연합회, 오늘 함께 해 주신 최재현 익산시의원과 인근 체육관 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진행된 교통안전 캠페인 덕분에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느림보 거북이가 돼 주세요”

 

이전글 이리모현초 학부모회,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2023.03.14.)
다음글 이리모현초와 일본 도쿄 신센 이즈미초 한-일 온라인 교류 수업 활동(2022.10.21.)